
단순한 디자인? 로고엔 스토리가 담겨 있다명품 브랜드를 떠올릴 때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건 바로 로고입니다.로고는 단순한 상징이 아니라, 브랜드의 정체성과 철학, 심지어 창립자의 인생 이야기까지깊은 메시지를 품고 있는 강력한 시각 언어입니다.샤넬의 ‘CC’, 구찌의 ‘GG’, 루이비통의 ‘LV’이 세 개의 로고는 단순히 화려함이나 고급스러움을 넘어각 브랜드만의 역사와 미학, 철학을 응축해놓은 하나의 예술이기도 하죠.오늘은 세계 3대 명품 브랜드의 로고에 숨겨진 의미와 비하인드 스토리를 살펴보며,우리가 매일 보는 그 상징들 속에 어떤 이야기들이 숨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.브랜드 로고에 숨겨진 비밀, 이렇게 읽는다1. 샤넬(CHANEL) : ‘자유’를 상징하는 교차된 두 개의 C샤넬의 로고는 누구나 한눈에 ..